꿈보다 해몽

발편한 경량안전화 지벤.. 본문

◈함께하는 공간◈

발편한 경량안전화 지벤..

금수저 나무꾼 2024. 1. 24. 18:30

나도 모르게 집에까지 신고 들어왔다는 바로그 안전화
발 편한 경량안전화 지벤.

안전화 판매하는 곳 지벤 매장에 진열된 안전화를 보고 예뻐서 사 왔어요.


라디오방송에 흘러나오던 그 광고 안전화~
ㅎㅎ 나도 모르게 지벤 안전화를 신고 집에 들어왔다는 뭐 그런 내용의 광고가 흘러나오거든요.

그래서 알게 되었고..
발이 편한 경량안전화 지벤을 매장에서 신어보고 사이즈를 고르니 좋네요.

저는 발이 작아서 운동화신발 사이즈 255mm 신는데 거의 정사이즈에 신어본적이 없어요.
왜 나고요...?
메이커 제조사마다 신발의 폭이 달라서 좁게 나온 신발은 못 신어요.

발편한 경량 안전화 지벤 안전화 넘 예프네요
밖에 신고 다녀도 안전화보다는 경등 산화, 트레킹화처럼 보이겠어요.


제발등이 좀 높아서 정사이즈는 아프고 한 치수 올려서 신어야 발이 편해요. 그래서 운동화신발을 정사이즈로 신을 수 있는 확률이 20% 정도 돼요.

지금 구입한 지벤 안전화도 정사이즈로 나온 건데 저는 한 치수 올려 신으니 편하고 좋네요..
이건 제 기준이고..
지벤 안전화를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운동화 정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된다는 얘기예요.